XR, 확장기술과 IoT, 블록체인 기술이 융합된 메타버스-물류유통 플랫폼은 전자 상거래의 미래입니다. 모든 것을 통합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Rob Weisberg, Inmar Intelligence의 전자 상거래 기술 및 서비스 담당 SVP
2022년까지 미국 인구의 절반 이상(51.3%)이 디지털 식료품 구매자가 될 것입니다. 엄청난 규모의 도전이었지만 대유행은 소매 식료품이 전자 상거래를 최우선 순위로 만드는 데 필요한 추진력을 제공했습니다. 오늘, 구매자가 가게에 다시 머리를하기 시작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식료품 쇼핑은 여기에 있습니다 e-commerce (e-Marketer)는 올해 처음으로 지출 과거 $ 천억 밀어 버린다 예측. 믿을 수없는 일입니다.

그렇다면 전자상거래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요? XR 확장기술을 적용한 메타버스 가상쇼룸의 확대적용이 됩니다.

모두가 더 나은 광고 투자 수익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e-commerce (e-Marketer)는 또한 온라인 식료품 판매의 성장이 구매자당 더 높은 지출에 의해 주도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그들은 2023년까지 구매자당 연간 지출이 1,000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빠르게 확장되는 온라인 및 모바일 생태계는 기업이 제품 판매, 운영 관리, 지불 솔루션 제공 및 소비자 참여 방식을 재고하고, 재구성하고, 용도를 변경하고, 재창조해야 합니다. 이러한 변화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미래가 컨버전스로 시작되고 끝날 것이라고 믿습니다. 컨버전스를 통해 소매업체와 CPG는 보다 우수하고 일관성 있고 관련성 있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여 충성도를 높이고 ROAS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인센티브, 충성도 및 지불의 융합
가장 효과적인 전자 상거래 플랫폼은 프로그래밍 방식의 지능형 매장 미디어, 인센티브, 충성도 및 지불을 위한 솔루션과 원활하게 통합되어야 합니다. 이 통합은 매장, 온라인 및 모바일에서 소비자에 대한 전체적인 보기를 제공하여 모든 상호 작용에서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데이터를 사용하여 빠르게 전환하고 쇼핑객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에 대응하는 소매업체는 탐나는 충성도를 얻게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즉시 조정 및 적용할 수 있는 판촉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또한 소매업체가 미확인 구매자를 새로운 의미 있는 방식으로 타겟팅하고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지불 게이트웨이가 필요합니다.

초개인화 시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Google 에 따르면 쇼핑 경험이 고도로 개인화되면 쇼핑객의 40%가 계획보다 더 많이 지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판매가 여전히 매장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소매업체와 CPG는 명확하고 설득력 있고 응집력 있는 가치 메시지를 구축하기 위해 오프사이트 및 온사이트 메시징 전략을 계층화해야 합니다. 일대일 가치 메시징은 개인화되고 필요에 기반해야 합니다. 왜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면 자동으로 가치가 추가됩니다. 우리의 최근 연구소비자의 90%는 쇼핑 경험을 개인화하는 브랜드의 능력이 해당 브랜드와 함께 지출/쇼핑하는 금액에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65%는 보다 개인화된 쇼핑 경험, 쿠폰 또는 기타 혜택을 받는 대가로 브랜드 또는 소매업체와 개인 정보를 공유할 의향이 있습니다.

상품화는 매장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전자 상거래 및 상품 계획과 관련하여 1주일을 보내는 것은 거의 10주나 늦어지는 것과 같습니다. 필요에 따른 달력과 6개월의 주간 상업 계획이 있어야 합니다. 이 달력은 계절별 우선 순위를 결정하고 메시징 효율성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며 주간 계획을 통해 각 부서에서 매장 내, 현장 및 현장 외 메시징 전략을 더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자체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보유하면 자신의 쇼핑객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컨버전스를 위해서는 소매업체가 전자상거래 시장에 의존하지 않고 자체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유지해야 합니다. 이는 소매업체와 구매자를 다시 연결할 뿐만 아니라 구매자 데이터에 대한 직접적이고 완전한 액세스를 재설정합니다. 그런 다음 이 데이터는 루프를 계속해서 시작하는 데 사용되어 소매업체는 마케팅, 미디어 및 인센티브의 효과를 지속적으로 측정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 - 전자 상거래의 미래에 대한 준비가 되셨습니까?
컨버전스가 머지 않아 오고 있지만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자체 전자 상거래 플랫폼과 미디어, 인센티브, 충성도 및 지불을 통합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파트너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이를 달성하면 수익성 있는 전자 상거래의 미래로 가는 길을 잘 갈 것입니다.